한미은행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Kradio1330 0 103

7b7b7fd3dd7bd3856593c1b1a272cec4_1638991424_3236.jpg
 

한미은행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가독성접근성 높인 이미지 중심 디자인

효율적으로 은행 상품과 서비스 소개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홈페이지(Hanmi.com)를 전면 개편해 지난 7() 공개했다.

 

한미는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첫 화면에 “Connect with your dream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을 성공으로 이어주는 은행의 역할을 강조했다.

 

홈페이지 메인 배너도 일출을 배경으로 목표를 항해 달려가는 이미지를 사용해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바니 이 행장은 새로운 홈페이지는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다 산뜻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사용하는 기기의 화면 크기에 관계없이 최적화된 디자인이 구현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우선 온라인 뱅킹 로그인 입력창을 기존고객들이 보다 찾기 쉽게 첫 화면 상단 중앙에 배치했다.

 

이어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원하는 내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개인 고객과 기업 고객으로 각각 상품과 서비스를 분류해 개별 페이지에서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퍼스널 체킹, 심플 세이빙스, 퍼스널 프로모 CD 등 예금상품은 온라인으로도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개인 및 법인 크레딧카드 신청 또한 온라인으로 가능해졌다.

 

아울러 기업 고객을 위한 페이지에는 예금상품 소개는 물론 상업용 대출SBA 대출상업용 장비 리스스페셜티 대출무역금융 등 한미의 다양한 대출 상품들을 소개했고, 동영상과 차트 등을 활용해 온라인/모바일 뱅킹재무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쉽게 설명하고 있다.

 

이외에도 자주 사용되는 은행 서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리소스 페이지, 은행 소식이나 유용한 금융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뉴스&스토리페이지, 구인 정보, 사회환원 활동 소개 등도 홈페이지에 담겼다.

 

심플하고 넓은 화면 구성과 직관적 메뉴 구성으로 이용자의 편리성이 크게 높아진 새 홈페이지는 우선 영문으로만 제공되지만, 곧 한글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