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제공 확대

Kradio1330 0 114

55ef7959ee304b87f328f76ed99b2e6d_1628014679_2522.jpg

한미은행,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제공 확대

 

한미은행이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에 대한 커뮤니티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카드 발급 기회를 대폭 확대했다.

 

바니 이 행장은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 또는 체킹 상품 종류와 상관없이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고객들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디지털 뱅킹 분야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며 온라인 체킹 계좌 개설이나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처럼 온오프 라인 모두에서 고객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상품 개발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 제공: 한미은행]


온라인 계좌 개설 서비스 시작

한미은행은 한인 은행권에서는 처음으로 체킹 계좌 온라인 개설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인 은행권에서 현재 체킹 계좌를 온라인으로 개설할 수 있는 것도 한미은행이 유일하다. 한미은행 홈페이지의 메인 배너를 클릭하고, 필수 정보 입력 절차를 거치면 한미 카카오프렌즈 체킹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 계좌를 여는 신규 고객은 한미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를 우편으로 무료 발송 받는 것은 물론, 카드 구매액의 1%를 올 연말까지 캐시백으로 월 최대 50달러까지 매달 되돌려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모든 개인 체킹 계좌에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제공

한미은행에서 개인 체킹 계좌를 새로 여는 고객은 이제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그 동안에는 카카오프렌즈 체킹 계좌를 여는 경우에만 발급되었던 제한을 풀고 카드 발급 대상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 체킹 계좌를 선택하면, 한미가 제공하는 2가지 종류의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와 기존 한미 디자인 데빗카드 등 총 3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교체 수수료 면제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에 대한 인기에 부응하고자 한미은행은 기존 고객들의 카드 교체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제는 한미의 모든 개인 체킹 계좌 고객들은 수수료 부담 없이, 한미 지점을 방문해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는 개인 체킹 계좌에만 발급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체킹 계좌는 해당하지 않는다

0 Comments